스포츠타임즈
'김민재'와 함께하는 팬미팅! FC 바이에른 뮌헨 사인회 개최
아디다스 코리아는 독일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첫 방한을 기념해 8월 4일 강남 브랜드센터에서 김민재, 토마스 뮐러, 주앙 팔리냐가 참여하는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팬들과의 Q&A 토크쇼, 사인회,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에서는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FC 바이에른 뮌헨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19/20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트로피 등 클럽의 다양한 우승 트로피가 전시되며, 태극 무늬와 단청 디자인을 담은 등번호 마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디다스는 FC 바이에른 뮌헨의 24/25 어웨이 저지를 공개했다. 이 저지는 뮌헨의 상징적인 동상 '바바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녹색 그래픽과 청동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는 클럽의 역사와 독일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들을 담고 있다.
아디다스는 7월 28일까지 공식 앱에서 팬미팅 참가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FC 바이에른 뮌헨 제품을 구매한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앱과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24/25 시즌 컬렉션은 강남 브랜드센터 팝업 스토어 외에도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홍대 브랜드센터 및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