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타임즈
'믿보배' 박신혜의 귀환, '유퀴즈'로 화려한 신호탄
'흥행 퀸' 배우 박신혜가 안방극장 복귀에 맞춰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3일 취재 결과, 박신혜는 tvN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확정하고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촬영은 2026년 1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현재 제작진과 세부 일정을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출연은 그의 브라운관 복귀작인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의 첫 방송을 앞두고 이루어지는 것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동시에 배우 박신혜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BANNERAREA50CD]

이번 '유 퀴즈'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그가 작품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동안 대중이 궁금해했던 개인적인 삶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풀어낼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2022년 동료 배우 최태준과 결혼해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일과 가정 모두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배우로서의 삶과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일상에 대한 그의 이야기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인간 박신혜가 들려줄 웃음과 감동이 담긴 스토리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언더커버 미쓰홍'이라는 기대작으로 돌아오는 '믿보배' 박신혜가 국민 MC 유재석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도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특유의 편안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게스트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내는 유재석과, 솔직하고 따뜻한 매력을 지닌 박신혜의 만남이 어떤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작품 홍보를 넘어, 한층 더 깊어지고 단단해진 배우 박신혜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이번 '유 퀴즈' 출연은 그의 복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